▲ 권상우-정준하가 '사십춘기'에서 계획없는 일탈을 감행한다. 제공|MBC
[스포티비스타=김정연 인턴기자] 배우 권상우와 정준하가 두 번째 사춘기를 맞아 무작정 가출을 감행한다.

연예계 절친이자 대표 아내 바보, 자식 바보인 권상우와 정준하는 MBC 설 파일럿 프로그램 '가출선언 사십춘기'(이하 '사십춘기')에서 40대의 리얼한 일탈을 그려낸다. 10년 넘게 각별한 우정을 이어온 두 사람은 갑작스럽게 찾아온 두 번째 사춘기에 가장으로서의 짐을 잠시 내려놓고 가출을 감행한다.

무작정 집을 나온 두 사람은 아무런 계획 없이 떠난 러시아 블라디보스톡에서 상상을 초월하는 극한의 추위에 맞서며 일주일 간의 여정을 펼친다. 가진 것이라곤 오로지 건강한 몸과 끈끈한 우정뿐인 이들의 일탈기는 20대 시절의 청춘과 열정,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될 예정이다.

'사십춘기'는 초 관찰주의 제작방식으로 두 사람의 일탈기를 리얼하게 공개한다. 늘 사람들의 주목을 받는 연예인 권상우와 정준하에서 벗어나 평범한 40대로 돌아간 두 사람의 진짜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모든 걸 내려놓은 권상우는 정준하와 먹는 걸로 티격태격 말다툼을 하거나 유치한 공격까지 서슴지 않는 등 그동안 감춰왔던 새로운 면면들을 아낌없이 보이며 반전 매력을 대방출 했다는 후문이다.

철들고 싶지 않은 두 아빠 권상우, 정준하의 無(무)계획, 無(무)근본 일탈기 '사십춘기'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사십춘기'는 설 연휴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