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니메이션 '모아나' 스틸. 제공|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디즈니 애니메이션 '모아나'가 영화 속 그려질 모험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모아나' 스틸은 모아나와 마우이의 콤비 플레이가 담겨 있다. 섬의 저주를 풀기 위해 신이 선택한 영웅 마우이에게 항해를 설득하고자 하는 모아나가 배의 노를 들고 마우이 앞을 막아서고 있는 모습은 둘 사이의 새로운 갈등과 동시에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이어 배의 돛을 사이에 두고 마우이와 마주 보며 묘한 웃음을 짓고 있는 모아나까지 엿볼 수 있어 영화 속 두 캐릭터의 티격태격 콤비 플레이에 기대감을 높인다. 또 파랗게 펼쳐친 바다의 풍광을 통해 한겨울, 시원한 여름을 먼저 만끽할 수 있으며 영화 속 드넓게 펼쳐진 자연은 예측불허의 모험까지 기대하게 한다. 

마지막으로 보기만 해도 깜찍함이 묻어나는 푸아와 헤이헤이는 영화의 신스틸러로 매력을 톡톡히 발산하며 시종일관 영화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자연, 모험, 액션, 우정, 그리고 자아의 발견 등 다양한 재미를 가득 담은 '모아나'는 공개된 스틸을 통해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모아나'는 바다가 선택한 소녀 모아나가 부족의 저주받은 섬을 구하기 위해 신이 선택한 전설 속의 영웅 마우이와 함께 모험에 나서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2017년 1월 19일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