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탄소년단. 제공|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스타=유은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마이크 드롭 리믹스'가 빌보드 차트 28위로 진입한 것에 대해 언급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 다이아몬드 클럽에서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2017 BTS LIVE TRILOGY EPISODE Ⅲ THE WINGS TOUR THE FINAL) 기자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방탄소년단 슈가는 '마이크 드롭 리믹스'(MIC Drop RIMIX)가 빌보드 핫 100 차트에 28위로 진입한 것에 대해 "감격스럽다"고 밝혔다. '마이크 드롭 리믹스'는 세계적인 DJ 스티브 아오키(Steve Aoki)와 신예 래퍼 디자이너(Desiigner)가 참여한 곡이다.

슈가는 "이번 곡은 팬 여러분들께 선물 같은 곡이라 생각했다"며 "'DNA'가 차트 인을 했지만, 이번 '마이크 드롭'까지 28위로 차트인을 해서 정말 믿기지 않더라. 이게 말이 되는 건가 싶더라. 저희를 사랑해주는 많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방탄소년단 라이브 트릴로지 에피소드 3 윙스 투어 더 파이널'은 서울을 비롯해 칠레, 브라질, 미국 등 모두 19개 도시에서 40회 공연을 완료했다.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서울에서 파이널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