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걸 온 더 트레인' 포스터. 제공|CJ E&M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걸 온 더 트레인'이 영화로 제작, 오는 3월 국내에 개봉된다.

'걸 온 더 트레인'은 통근열차 창 밖으로 보이는 메건의 일상을 관찰하던 알코올 의존자 레이첼이 메건 실종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용의자로 지목되며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 스럴리 작품이다. 동명의 원작 소설이 전미대륙에서 6초에 한 권씩 팔릴 정도로 인기를 끌었기 때문에 소설의 영화화 소식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폴라 호킨스의 스릴러 소설 '걸 온 더 트레인'은 지난 2015년 1월 출판된 이래로 총 50개국에서 40개가 넘은 언어로 번역 출간, 전세계적으로 1500만 부라는 놀라운 판매 기록을 세웠다. 출간 직후 뉴욕 타임즈 베스트셀러로 선정돼 21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으며, 오바마 대통령의 여름휴가 독서 리스트로도 알려지며 더 큰 화제를 모았다. 

'걸 온 더 트레인'의 연출을 맡은 테이트 테일러 감독 또한 세 여성 주인공이 이끌어나가는 원작의 스토리 구조에 완전히 매료되었을 뿐 아니라 "외로움, 우울함, 중독과 싸우게 되는 주인공에 감동을 받았다"며 매력적인 캐릭터 설정에 남다른 매력을 느껴 영화 연출에 욕심을 냈다는 후문이다. 

원작 소설의 숨막히는 스릴러적 요소와 함께 현대적이면서 흥미로운 캐릭터 설정은 테이트 테일러 감독을 통해 압도적인 몰입감의 충격적 미스터리 스릴러로 탄생, 관객들에게 숨막히는 긴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걸 온 더 트레인'은 전세계를 강타한 베스트셀러 소설 원작, 에밀리 블런트의 폭발적 열연, 숨막히는 긴장감과 예측불허의 반전이 더해진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오는 3월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