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커피 메이트' 메인 포스터. 제공|㈜스톰픽쳐스코리아
[스포티비스타=이은지 기자] 영화 '커피 메이트'가 개봉일을 확젓 짓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커피 메이트'(감독 이현하)는 오는 3월 1일로 개봉일을 확정, 주연 오지호와 윤진서가 함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카페를 배경으로 테이블을 사이에 두고 앉아 서로 얼굴을 지긋이 바라보는 오지호, 윤진서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은은한 느낌의 브라운 색감은 애틋한 느낌을 더하며, '한없이 이해받고 싶었던 그런 날, 그 사람을 만났다'는 카피는 영화 제목과 함께 극 중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 영화 '커피 메이트' 메인 예고편. 제공|㈜스톰픽쳐스코리아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끊어야 되는데, 그만둬야 되는데, 나를 통제할 수가 없었어"라는 오지호의 대사로 강렬하게 시작한다. 이어 오지호의 "몇 번 뵀어요"라는 말에 커피 메이트로 지내게 된 두 사람이 서로에게 끌리게 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장면으로 전환되며 호기심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자고 싶은 생각은 안 들었어?"라는 친구의 물음에 묘한 표정으로 "들었지. 머리가 하얘질 정도로"라고 대답하는 윤진서와, 이후 관계에 있어 고비를 맞는 듯한 오지호, 윤진서의 모습은 극 중 두 사람에게 닥쳐올 파국을 예고한다.

한편 '커피 메이트'는 우연히 커피 메이트가 된 두 남녀가 누구에게도 털어놓지 못했던 비밀들을 공유하며 걷잡을 수 없는 감정의 폭풍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내달 1일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